[ 금강제화 ] 구두 밑창 불량으로 인한 A/S를 별도 비용 청구에 대한 금강제화측 무성의한 처리에 대한 의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덕자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13-01-19 20:03:21
본문
금강제화측에서의 무성의한 답변만 메세지로 전달 받았습니다/
불량난 구두의 밑창을 자기 회사로 보내 달라고 하는데 이미 자기들(금강제화)이 보관하고 있으면서
소비자에게 보내달라고 하는게 말이 되나요?
진정으로 소비자를 자기들의 고객이라고 생각한다면 처리과정이나 내용을 성의있게 답변해 주어야 하는데
달랑 메세지로 "불량난 구두 밑창을 회사로 보내주면 판단해서 결과를 알려 준다고 하는게 도저히 이해
할수가 없네요." 그래도 소비자 고발센터에 의뢰 드리면 좀더 현명한 결과를 기대했는데 금강제화측의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의뢰하는거랑 별 차이가 없네요.
어느 기관이든 조금더 소비자(고객)에게 성의잇는 대응을 촉구합니다...답신 바랍니다.
소비자 고발센터라는 기관의 공신력을 기대하는 바입니다...답변 바랍니다
- 이전글지에스 홈쇼핑 사기상술 시정 부탁드립니다. 13.01.19
- 다음글상품 불량으로 교환을 요청했으나 교환해주지 않습니다 13.0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