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인터넷 서비스의 심각한 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삼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1-27 14:35:56
본문
KT에서는 꿈쩍도 하지 않고, 너무나도 억울해서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해준다는 소비자 고발센터에 하소연합니다. 부디 어떤 조치든지간에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도시 주변들을 제외한 집이 조금이라도 동네와 떨어진 이용자들이라면 저와 같은 불편과 불만을 분명 가지고 있을겁니다.
꼭 들어주세요!
- 이전글사업의 성공을 위한 최고의 노하우(상술) 13.01.27
- 다음글너무 답답합니다.. 13.0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