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택배 ] 대한통운 택배 영천지점 고객택배 분실 후 미안하다 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선영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1-27 13:34:25
본문
대한통운 택배 배송관련 소비자 피해 입니다.
택배 발송일 : 1월 2일
사고내용
대한통운택배 영천지점 054-334-2051 에서 택배 집하 후 사라진 제 택배에 대해 대한통운 고객센터을 통해
수차례 전화을 했지만 이 회사는 연결이 되지 않네요 3시간 전화 잡고 있어야 연결 될까 말까?ㅜㅜ
참 당황스럽죠...택배가 일주일이 지났으니 왜 안오냐는 말에 조금만 더 기다려 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또 일주일 지나 힘들게 전화 연결 후 또 상담원이 하는말 기다려 보세요~
곧 갈겁니다. 이게 상담하는 사람이 할 말 입니까?
상담9팀 이왕규 씨, 상담8팀 김명선씨 또 장미정씨...그회사는 무조건 기다리라는 말만하고 처리하는 법은
안 가르쳐 줍니까?
강하게 어필하니 사고접수 시켜드리고 빠르면 2일안에 연락 간다고 하더군요 `ㅋㅋ
10일 지나갑니다. ~ 연락 한통 오지 않고 빠르게 처리하려면 영천지점에 직접 전화 하라고 ㅋㅋ
그래서 전화 했어요 근데 거기선 더 황당한 소리 합니다.
일단 택배 못간거 미안하고 분실된 건 분실된 그 물품에 대해 처리만 해드리고 한달이 지난 기간은
그냥 피해보상 불가하다면 그냥 미안하다고 하네요~~
택배가 분실되지 않고 받는 경우는 택배일자 계산해서 처리되는데 분실된 경우는 안된다고 하네요
어이없다....그리고 빠르면 2주 걸린다고
택배 보내고 한달 지나고 2주 더 있어야 그것도 보낸 물품에 대한 피해보상을 해준다고 하네요~~
받고 싶으면 받고 받기싫으면 알아서 하라는데 ㅋㅋ
어이가 없어서 ....
영천지점 피해보상 관련 전화 받으신분 연락처 : 010-5510-5578 이분 너무 대단하신분 입니다.
회사랑 전혀 소통이 안되나봐요~`
대한통운 택배회사도 어떻게 일처리을 이따위로 하고 대한민국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까?
여기가 독점 기업입니까? ㅋㅋ
제 운송장번호 입니다.693-532-3942
너무 스트레스 받고 받고 제 물건에 대한 답변이 그따위라는거에 너무 열받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이전글너무 답답합니다.. 13.01.27
- 다음글보일러 등유 배달관련 13.0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