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동병원 ] 안동병원 목수술후 입원환자 폭행후 강제퇴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찬일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1-27 12:31:09
본문
너무 어이 없는일을 당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뇌병변 장애4급인 사람이고 목이 너무 아파서
2013년1월 9일날 목 수술을 한후 입원 치료중에 병원 직원에 의해 폭행당한후 강제퇴원을 당해서
글을 올립니다,,,
사유는 1월24일밤 병원에서 친분이 있는 환자분들이 치킨을 시켯으니 먹으루 가자해서
가서 몇조각 먹구 왔을뿐인데 1월25일 아침 9시가 조금 넘어서 2층 원무과 팀장이 부른다구해서갔는데
제가 술을 먹어서 강제퇴원 한다더군요 참 어이가 없더라구요
술을 마시지두 못하고 그런데 뭔 술이냐고 햇더니 다른 사람이 제가 술을 먹었다구해서 그런다구 하길래
그럼 어제밤에 음주를했으면 피를 빼서 감사를 하자고 했더니 아무말두 못하더군요
폭행은 원무과팀장이 계속 먹엇다고 그러길래 화가나가 나가면 됄거아니냐하고
병실로 가는데 직원이 따라와서 엘리베이터에서 욕설을 하고 5층에서 저를 잡고 내리더니 목을 잡고
패데기를 치고 주먹질을 하더군요
아니 목수술 환자를 목을 잡고 패데기를 치고 음주를햇다고 하지를 않나 거기에 강제퇴원까지 당하니...
대한민국에서 어느 병원이 수술후 입원 환자를 폭행하고 강제퇴원을 시키는 병원이 있는지 궁금 합니다
- 이전글르네셀 화장품의 판매직원을 고발합니다. 13.01.27
- 다음글휴대폰개통관련....이래서야 되겠습니까? 13.01.2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