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뷰2 액정파손 정말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나리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1-26 11:45:10
본문
첫 구매는 옵티머스 LTE로 구입을했습니다. 정말 핸드폰을 이용하면서
이렇게 액정이 파손된적은 처음입니다. 거짓말하나 안보태고 정말로 손이 미끄러워져
핸드폰이 떨어졌는데 저렇게 액정이 심하게 파손이되더군요
그래서 뷰2로 바꾼지 지금 4개월도안된것같습니다.
핸드폰을 가방에 넣고 꺼내었는데 저렇게 되었습니다.
뷰2로 기기변경당시 저렴하게 바꾸는 바람에 다른 기기로 변경이 6개월동안 안된다는 사실을 듣고
LG전자로 방문하였습니다. 해당 기사는 무조건 고객 잘못이라고하더라구요
너무 화가나는건 육안상으로만 보고 고객이 잘못했다는겁니다.
뷰2사진 보시면 옆쪽에 깨진자국있는데, 핸드폰을 고객이 깨트려놓고선 아닌척한다며
정말 아니꼽게 응대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정작 제가 실수로 떨어트린 옵티머스LTE폰은 외관상 깨지거나한 흔적이없습니다.
제가 실수로 떨어트려서 깨트린건지 확인해달라고하니 육안으로만 보시더니
고객 잘못이니 고객부담금으로 액정교체를하라는겁니다.
정말 말도안되게 예를들어서하는말이 자동차사고를 낸사람이 사고를 냈다고 말하는거봤냐면서
지금 상황에 맞지않는 예를 들어말하는것도 너무 화가납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요새 스마트폰은 유리로 액정만드는것도아니고
한번이면 이해를합니다. 정말 살다살다 이렇게 핸드폰이 깨진적이 처음이라 너무 황당하고
화가납니다!!!!!!!
저말고 다른분들도 많이들 느끼고 한번쯤은 이런 경우가있었을듯합니다.
정말 화가나고 미치겠습니다!!!
첨부파일
- 123123.bmp (2.3M) DATE : 2013-01-26 11:45:10
- 이전글재회 컨설팅 서비스에 가입했어요 13.01.26
- 다음글인터넷 해지 후 한달이 지난다음 위약금을 임의로 인출... 13.0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