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돼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소정인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1-24 19:18:59
본문
이유는 접속끊힘 이구요.
사용기간은 10일정도? 서비스요원이 와서 .. 외부수리를 해야할껏 같다하여 ..
해지 하였습니다 ... 서비스요원은 4번정도왔다 같구요 ..마지막엔 .. 안됄껏 같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해지를 하였는데 .. 장비를 회수 안해갑니다 .
작년8월부터 약속을 10번게 하였는데 .. 한번도 방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
어쩔땐 .. 다른약속 미루고 기다렸는데 말입니다 . 넘황당합니다 ..
더 황당한건 ..내신용카드에서 ..장비값을 빼가는겁니다 ..
카드확인을 안했으면 돈 띠일번했습니다 .. 그런데 ... 그런일이 한두번이 아님니다 .
전화하면 .. 미안하다며 환불해줌니다 .. 통장으로말이죠.. 어쩔땐 몇천원빼고 줍니다 .
왜 남의카드에서 돈을 함부로 빼가냐 .. 책임자하고 통화했습니다 ..
다시는 그런일 없을꺼라며 ..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번엔 체권추심수임시설통지서가 날라왔습니다.
제가 연체를 해서 제 개인정보를 "중앙신용정보"라는 곳에 넘겻으며 .. 돈을 내라는겁니다 ..
미치겠습니다 .. 제 전화비 .. 시간낭비는 보상받을수 없는겁니까?
낼 전화하면 .. 죄송하다며.. 해결해주겠다고 하겠죠...
기계를 택배로 보내주는것도 안됀다고하고 .. 서비스요원이 가져가지도 안코 ..
어쩌란 말입니까.. 돈이며 개인정보는 왜 자기들 맘대로 하는건지 ㅜㅜ
도대체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나요..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님니다 ..해결할수 있는방법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세요 .. 꾸벅
- 이전글인터넷,디지털,인테넷폰 옵션상품의 부당함을 고발합니다. 13.01.24
- 다음글스토피아 스티커 무료 첨부 요구.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