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 홈쇼핑에서 빅마마스프 구매 반품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민영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1-24 14:59:24
본문
12개의 작은 박스가 왔구요~ 한박스에는 5개의 스프봉지가 들어있고 총 55개의 스프 봉지가 들어있습니다.그중 한봉지를 뜯어서 먹어보니 너무 맛도 없고 스프가 잘저어지지 않아서
반품을 요청했는데.
개봉을 이미 했기 때문에 반품이 되지 않는다고 함니다.
개별포장되어있는데 왜 반품이 되지 않죠?
55개의 스프 봉지중 한개의 봉지만 개봉했는데, 왜 반품이 되지 않는겁니까?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대홈쇼핑에서 하는 말이 스프 업체에서 반품을 하면 식품을 페기 해야되기 때문에 반품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동기한도 2014년도 까지 인데.. ..다시 재판매 해도 되지 않나요?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환불요청거부 13.01.24
- 다음글청소업체 상대로 손해배상청구 받고 싶습니다.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