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인터넷.ip티브,집전화 계약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윤정
- 조회수 : 721회
- 작성일 : 13-01-24 14:47:41
본문
2012.12.20. 약정이 끝나는날이라 2012.11.20일경에 엘지콜센타로 전화해서
제계약을하면 할인을 해줄수있는지 다른통신사와 비교하기위해 전화를 했고
KT/SK/LG 비교전화를 모두했습니다.
엘지측에서 제계약을하면 요금할인과 상품권14만원을 준다고 안내를 받았고
저는 알았다 다음달에 계약끝나면 전화하겠다고 끈었습니다.
어제 잊고있다 생각나서
엘지측과 SK측에 모두 상담전화를햇습니다.
엘지측에선 그냥 자기네와 재약정을 하자고 했고
식구들이 SK휴대폰을 여러명사용하는관계로 그쪽이 더저렴해서 어제
SK에 신규신청을했습니다.
오늘 LG로 해지신청전화를 하니
어제도 단한마디없던 재약정이 이미되어있다고합니다.
11월에 상담전화를 한게 제계약이랍니다.
상품권도보냈다고 못받았다니깐
문자로 보내다보니 안갈수도있다고..
12월20일 만기이후 재약정이 된거니깐 한달치 위약금3만2천원인가
내라고..
전 재약정을 한다고 약속한적도없고..
상품권을 받은적도없고.
계약서 도장찍은적도없는데
누구맘대로 재계약이됐다고 위약금을 달라는건지
너무너무화가나서 콜센타에 전화해봐도
돌림노래처럼똑같은말만하고
통신요금은 카드로 자동이체되어있으니
자기들맘대로 카드요금빼갈꺼고..
어떻게해야하나요.
- 이전글인터넷 해지 지연 13.01.24
- 다음글웅진코웨이 연수기 문제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