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휴대폰 보조금 사기당했네요 _라고 글올렸더니 LG U + 반응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수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3-01-21 18:05:51
본문
1차로 본사에서 접수되어 대리점에 패널티를 적용시켜서 보조금을 받을수 있도록 압력을 행사하겠다.....(허나 본사에서도 이것뿐이다...)
약속날짜까지 기다렸어요. 해지하고픈 맘을 꾹 눌러 기다렸죠..
약속날짜 지나도 아무런 연락 없음. 본사 대리점 모두.....
2차로 LG U+ 전화검.
여전히 본사에선 아무것도 할수 없다는 말....
이정도면 LG U+ 는 뭔가요?
내가 대리점통신사 쓰는건가요? LG U+ 브랜드를 믿고 쓰는 건가요?
해지하고싶다했더니 위약금은 소비자가 부담해야한다네요.
약속도 지키지않은건 대리점이지 본사가 아니니
본사는 소비자가 해지하면 위약금을 받겠다고 이야기하네요.
줄돈은 안주면서 받을돈만 받겠다는 LG U+입니다.
이것이 LG U+ 현 주소입니다.
글로벌 기업!
일등기업!
아무나 되나요? 이런 정신으로.....에휴
LG 는 이런 기업입니다.
- 이전글택배회사가 잘못됐습니다. 13.01.21
- 다음글어떻게해야할지...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