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갤2 ] 가번호 해지관련에 대해서...해결을 촉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지연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13-01-21 17:42:25
본문
가번호 해지에 관련해서~~아무리 가번호 자체가 이용자가 해지하는거라고해도..
지금 가번호자체도 모른체..1년넘게 5만원넘게 계속 해서 빠져나가고있었습니다.
이건좀 부당하다고생각합니다.대리점 측에서도 이런거는 관리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쓰지도 않는 가번호를 번호도 모른체 한달에 5만원가량의 돈이 1년넘게...ㅜㅜ
그리고 정말 모르겠습니다. 계약서에 찾아보니 가번호해지하는 말은 적혀있는데...
제가 그때 설명을 어케 들었는지...만약에 그떄 계약서에 사인하면서 가번호 해지하라고했었으면
기억하고있다가 했을텐데...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건지요....ㅜㅜ
빠른 시일내에 해결을 촉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어떻게해야할지... 13.01.21
- 다음글서비스 변경 고지 없이 주유포인트 적립 거부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