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현대택배로 배송을 했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영배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1-19 23:06:14
본문
배송도중 파손이 일어났다며 반송한다고 연락이 와서 그러라고 했는데
아직 반송도 안해주고 답변이 없네요
2012년 11월배송 현제2013년 1월인데 전화를해도 알아보겠다고하고..
받는분이 왜 해결안해주냐고 한번씩 전화가오면
울화가 치미고 스트래스받네요
송장번호는 현대택배 1009-0913-1352 입니다.
어떻게 해결좀 해주세요
- 이전글사고처리에대한 13.01.19
- 다음글KT가 전화해지 누락시키고 11년6개월간 기본전화요금 인출 13.0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택배 이용 중 파손으로 인한 처리가 되지 않아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택배 표준약관 제7조(포장) 2항에 사업자는 운송물의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아니한 때에는 고객에게 필요한 포장을 하도록 청구하거나, 고객의 승낙을 얻어 운송 중 발생될 수 있는 충격량을 고려하여 포장을 하여야 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약관 제10조(운송물의 수탁거절) 제2호에 따라 택배사는 운송에 적합한 포장이 되지 않은 경우 수탁을 거절할 수 있음에도 운송물을 수탁한 점은 운송물을 수하인에게 안전하게 배송을 책임지겠다는 의사표시로 볼 수 있으므로 택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택배 운송물이 훼손되어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멸실된 때의 보상기준을 적용하고 운송 중 전부 또는 일부 멸실된 때에는 운임 환급 및 운송장에 기재된 운송물의 가액을 기준으로 산정한 손해액을 지급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계속 해결을 해주지 않을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사업자에게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처리를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