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 몇시간입은 아웃도어바지에 보플이생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숙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2-06 12:23:12
본문
구매를하고 5일후에 바지를 입고 모임에 참석을했죠.
몇시간입고 다음날 바지를 보니 엉덩부분에 보플이 생겼더군요.
가게에가서 다른제품으로 교환을 원한다 말습드렸죠 이바지로 교환받고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바지를 입으면 앉지도 못하니까요...그런데 블랙야크본사에서 AS가 됐다는거예요 보플만제거되서...
저는 이바지를 정말 입고싶지 않고 다른바지로 교환받고싶네요
- 이전글정수기 누전 13.02.06
- 다음글멜론 한달 무료 서비스.. 13.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바지에 보풀이 일어 무척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의류 표면의 잔털이 마찰에 의해 서로 엉키면서 발생하는 보푸라기가 과다하게 발생한 경우로서 제품불량(필링)으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섬유제품전문가의 심의나 시험검사(필링테스트)를 통해 단위면적당 일정 수 이상의 보풀이 발생한 것으로 판정되면 하자로 인정됩니다.(보풀 3-4급 이상). 하자로 판명이되면 환불받으실 수 있으며 심의기관은 한국소비자원(02-3460-3000), 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 한국소비자연맹(02-790-1600)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