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LG서비스센터 ] 휴대폰A/S에 대한 피해보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영식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2-02 10:17:25
본문
휴대폰을 구입한지 2달쯤 되엇습니다.
쓰고 있는 도중에 휴대폰 충전하는 부분에서 연기가 나고 타는 냄새가 나서 잭을 뽑았더니
시커멓게 그을러 있어서 A/S를 받으러 갔습니다.
첫날에 부품이 없다 하여 다음날 예약을 잡아놓고 집으로 돌아와 휴대폰을 보던중
사진이 다 없어 져있었습니다.1달뒤에 애기 잔치가 있어서 각종 중요한 동영상과 사진들이 다 없어졌습니다.
다음날 A/S센터를 방문해 이야기 했더니자기들은 잘못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수리를 받고 집에 돌아와서 휴대폰을 쓰던중 하루만에 휴대폰이 꺼지고 5분마다
계속 꺼지는 것입니다.
전화했더니 일단 오라는 것입니다.
매인보드 교체해주겠다고 잦은 고장으로 휴대폰 산지 2달밖에 안되서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본사에 올려서 확인하고 환불해달라고 하고 휴대폰 맏기고 3일뒤 연락와서 매인보드 교체와 배터리 부식이
있어서 교환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본사에 올려달라고 맏기고 와서 3일동안 휴대폰 쓰지도 못하고 기다렸는데 일처리 하나도 안하고 이제와서
수리해야한다는 뻔한 말에 정말 화가 났습니다.
일주일동안 3회 방문에 3일동안 휴대폰 맏겨놓고 일처리 진행은 하나도 안되있고 휴대폰 쓰지도 못하고
2달만에 부식되는 배터리에 정확하지 않은 A/S기술도 못믿겠구요 중요한 자료 다 날리고!
집하고 A/S센터 거리도 멀어서 이때가지 왓다 갔다 한것도 화나네요
A/S기사분은 소비자 이야기 하나도 안들어주고 중간중간 말끊고 자기 할말만 하는 기사분도
서비스업종 종사자로는 부적합한것 같습니다.
정말 환불이나 피해보상이라도 받아야 하겠습니다.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온수기 하자로 인정을 안하네여 13.02.02
- 다음글현대택배 어이가없습니다... 13.0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