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리모콘 없으면 홈셔터 본체 모두 버려야되는 엘지 홈셔터 XCA-5100B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시형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13-02-01 17:44:10
본문
그래서 엘지전자에 서비스를의뢰 하여 서비스센터직원이 방문하여 하는말 이제품(모델번호:XCA-5100B홈셔터)은 리모콘없이는 콘트롤 할수없고 지금은 리모콘을 구입 할 수도없다며 그냥 미안하다며 돌아가 습니다.
그러면 DVD풀레어.VTR. 스피커 6개 모두 멀청한 제품을 리모콘없다고 모두 버려야 하는지? 구입한것은 오래되엇지만 본체에서라도 조정할수있도록 하던지 아니면 서비스센터에서 음성 바란스 조정을해주던지 사용할수있도록 해야하는것이 마땅한처사라고 보는데 리모콘없다고 본체를 버려야하는 현실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한두대 판매한것도 아닐것인데..............
- 이전글밑에 핸드폰 사기 내용 부가 첨부입니다. 13.02.01
- 다음글홈페이지 상품과 실 수령상품과 많이 다르네요.. 13.0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