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LG,애플 ] 상대방 휴대폰이 꺼져있을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진태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3-01 19:44:04
본문
상대방 전화가 꺼져있습니다 삐소리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오니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이맨트가 나오는순간 (음)자만 들려도 통화료가 나갑니다;;
어이없는거 아닙니까???우리 국민들 어떡하죠??
관련링크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