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동 케이블카 ] 관광객 우롱하는거도 아니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철
- 조회수 : 115회
- 작성일 : 25-01-20 17:24:59
본문
지역할인 하면서 광양도 포함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해서 항의 했더니 사용된 티켓이라 환불 하고 재 결제가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내려가서 매표소에서 매표직원에게 물어보니
표 결제시 안물어보셧지 않느냐고 하더라고요 어디에도 할인된다는 내용이 홈페이지에도
없고 단지 정상에 키오스크에만 있는데 이게 사람 오롱하는거도 하니고 5천원씨 4명이면 2만원인데
첨부파일
- 20250120_165047.jpg (2.9M) DATE : 2025-01-20 17:25:22
- 이전글환불/교환 거절 25.01.20
- 다음글과대과장광고 가입유도후 하루뒤 먹튀 25.01.2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