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억울합니다..이일이해결돼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정
- 조회수 : 700회
- 작성일 : 13-03-26 15:09:55
본문
얼마전까지그돈을내다가지금몇개월동안못냈어요. .보증센터에서전화오고문자오고긴용떨어지고.. 정말그때본사,대리점에서문제를파악하고일처리를재데로해주었더라면이상황까지가진않았을텐데...LGU+본사,대리점에서조금만이라도고객의소리를재대로들어줬더라면..상술에만눈이멀어서고객의목소리조차듣지를않더군요..인증서보낸거는재잘못이지만,,,일이잘못됐다는걸인지하고바로대체해주었다면..신용불랑자가됄것같아요...어떻게해야이지옥에서벗어날수있을까요?
- 이전글인터넷결합상품해지하고 모뎀등 설치기기를 다보냈는데 기기가 안왔다고 말도 없이 자동이체로 대금이 빠져나갔습니다. 13.03.26
- 다음글LG U+ 직영대리점 시티모바일 휴대폰 보조금 사기 13.03.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대출 사기를 당하시어 상심이크시리라 생각됩니다. 휴대폰 대출"은 엄연한 명의대여로서 이용자의 과다요금 발생에 대한 책임을 통신사에 물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이용당사자에게 책임을 물어야 하고,여의치 않을 경우 이용자를 경찰에 신고함으로써 처리하셔야 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김민정님의 댓글
김민정 작성일대포폰을명의도용해서만들은것입니다.인서보낸저의실수는인정합니다.하지만문제발생직후엘지유플러스에전화를하였고그즉시일처리를안해준거에대해화가납니다그리고요즘에계속저희남편이전화를하는데사고접수한날짜가대리점과엘지유플러스에접수날짜가틀려요같은날전화를했는데..말이죠..상담사와의통화가녹취돼어있을겁니다..제발일이잘해결될수있게조금만더수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