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텍(스카이) ] 팬텍 (스카이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종배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3-22 10:03:09
본문
최근 와이파이 끈김 및 통화중 끈김 ,발열 등으로 메인보드 교체 2번 받고,,
3월21일 목요일 새제품으로 교품받았습니다.
그런데 3월 22일 오전 사진한장을 찍을 일이 있어 카메라를 작동하였지만, 카메라가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3번 재부팅 후에 사진 몇번 찍히더니 또 다시 먹통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3번의 서비스 센터 방문하는게 얼마나 힘들고 번거로운 일인지 잘 아실겁니다.
정말 이제는 정말 정말...힘듭니다.
제가 어떡해야 하나요? 또다시 팬택 감사팀에 메일 쓰고,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하고, 또 상담받고
또 서비스센터 가고, 또 대기해야 하나요??
이번 고장은 동영상 촬영하였습니다. (첨부합니다)
서비스 센터의 " 죄송합니다 메일로 빠른 처리 도와주겠다"는 어설픈 답장으로 끝내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단말기 사기 13.03.22
- 다음글구입한지 2개월된 핸드폰이 전원이 나갔어요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