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직영대리점 ] 위약금및담말기할부금 정리한다면서 안해주는직영대리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덕선
- 조회수 : 736회
- 작성일 : 13-03-27 14:06:03
본문
어이가없어엘지유플러스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는 판매점이 아니라 개통대리점에서 처리하라는 말만하길래 개통대리점과 통화를 했으나 어이가없는 말을 하더군요 개통당시 판매직원이 요금과 신규단말기가격이 조금싸게 나오는 방법으로 개통을 한것이지 분실폰대금을 대납해준다는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헝다면 어느누가 두대를개통해서 사용하겠습니까 분명히 분실폰대금을 대납해준다는 말을 듣고 개통을했는데 지금와서 나몰라라하네요 너무 어이가없구 기가막힙니다 도와주세요
성남시 종합시장국민은행옆 엘지유플러스 점장이라는 사람이 그렇게 말을 하네요 이일을 어찌하죠
- 이전글성형외과가 말도없이 사라졌습니다. 13.03.27
- 다음글휴대폰 데이터 손실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