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YO 포인트 관련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오
- 조회수 : 717회
- 작성일 : 13-03-20 13:16:23
본문
10만원이 넘는 개인의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만들어 개인 소비자에게 피해를 입힌 사례입니다.
'11년 4월 LG유플러스의 셋이요 요금제에 가입하여
집전화, 인터넷, IPTV, 3G 스마트폰 3대를 결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당시 분명 YO 포인트를 차기 기기변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라고 얘기했는데, 이제 와서는 4G에 사용을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3G 폰은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는 더 이상 판매 하지 않아
10만원이 넘는 돈이 무용지물이 되었습니다.
즉, 고객 유치시에는 마치 혜택인양 선전하며 떠들고
막상 사용은 못하는 포인트를 발행한
사기건입니다.
조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한성컴퓨터 고발합니다. 13.03.20
- 다음글물품물량확인도안하고 주문받고 4개월기다림 13.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