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텔레콤 ] 유심 변경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윤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13-03-28 23:21:40
본문
Kt에서도 자유로운 유심의 등록을 통해 재활용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주파수가 다른게 아닌 단순히 정책상으로 본인이 개통한거는 기본적으로 타인이 쓸수없다 하네요.
말도 안되는 정책이라 보입니다.
- 이전글지금 6번째 글을 올리는데요..... GS홈쇼핑!!!!!!!!!!!!!!!! 13.03.28
- 다음글과외사기..200만원 너무억울합니다. 13.03.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