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 ] 설치상 하자 피해로 인한 환불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희경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13-03-26 22:40:35
본문
구입일자: 2013년 3월 22일
대리점: 위니아 응암점
은평구 역촌동 43-32
TEL:358-0096, 359-0096
3월 22일 주문 컬러가 실버였으나 가져온건 블랙이였고 죄송하다며 총 금액 60만원에서
5만원을 차감해주더군요.
설치기사님이 설치하시면서 수도꼭지 부분 고무바킹이 오래되어서 물이 셀수
있다고 하였으나 당분간은 괜찮다고 갈지않아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3월 26일 저녁 집에 들어와보니 23평 거실전체가 물바다였구요
기사님께 전화를하니 대뜸 고무바킹 문제라며 일단 수도를 잠그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는 기사님과 대리점에 환불처리 신청하였으나
무조건 저희집 수도가 오래된 탓이라며 기사님이 나와서 확인해봐야 한다는
말을 하더군요.
차라리 설치시 바로 고무바킹을 사서 갈라고 말해주었다면 온 집안이 물바다가 되는
일은 없었을 겁니다.
참고로 정수기 설치 전까지 저희집 수도가 누수되어 물이 세는 일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8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물이 계속해 세고있어 계속 걸레를 정수기 설치한 부분쪽에
대어놓고 갈고를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싼 돈주고 정수기 사놓고 스트레스는 있는대로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합니다. 또한 집의 수도상태까지 원상복구 원합니다.
- 이전글신고합니다. 13.03.26
- 다음글쇼핑몰 상품 주문 후 상품 못받음 (쇼핑몰측에서는 배송완료처리) 13.03.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정수기 누수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정수기 누수 물바다는 '무죄'?.."원상복구 못해줘"=로 기사(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222963)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