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LGU+ 정말 이래도 되는 겁니까? 휴대폰요금에 문제가 있어 보류중이던 요금에 연체금을 청구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유정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3-26 20:35:37
본문
첨부파일
- 3월청구분.jpg (51.4K) DATE : 2013-03-26 20:35:37
- 이전글라비오텍 해피슬립 사운드팔로우 제품 허위/과대 광고 13.03.26
- 다음글자기 성질난다고 물건을 가지고 가버렸습니다. 13.03.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