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A/S기간 임에도 부품단종으로 서비스 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종기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03-22 12:41:16
본문
액정을 갈아야 한다더군요. 그런데 부품 단종으로 인하여 남은 서비스기간 기준으로 감가상각하여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제품 a/s기간이 7년인데 지금 몇개월 안남아 금액이 얼마 되지는 않을거라고 하더군요.
서비스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부품을 만들지 않는건 삼성전자의 책임 아닌가요
서비스센터는 그냥 죄송하다는 말뿐 다른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액정만 바꾸면 앞으로 몇년을 더 볼수있습니다
초기 나온 제품으로 400만원 가까이 샀습니다
아무리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나온다 한들
텔레비젼을 새로 사는 것 자체도 부담스럽고 삼성전자 부품 단종으로 소비자가 피해를보고있다는 생각만 드네요
해결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LG U+ 고객정보 무단사용및 유출/ 납부자의무? 13.03.22
- 다음글SK브로드밴드 완전 사기꾼이네요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