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벤드 ] sk브로드벤드 서비스 엉망 이대로 좋은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상용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03-21 10:44:49
본문
cable노출이 미관상좋치않음.sk는 자기들편한곳으로 설치할려고함.그러나 자기건물같으면 과연 그렇게 설치할까 의구심이드네요.해약할려면 위약금 지불해라..어떻케 고객의생각에서는조금도생각하지않고 기사생각되로만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sk참 한심합니다.설치가능한이유 1.에어컨이 간섭되면 옮기고 구멍을뚫은후 다시옮기면됨.2.에어컨이간섭되면 창문틀 상부로도 충분히 할수있슴.3.가장좋은 방법은옥상에서내려온 실외기배관으로 요비선을사용하여cable인입가능함.상기와같은노력은전혀하지않고 드릴하나만 달랑가져와 가지고 구멍뚫을생각만하고.고객센터에서는기사가정한곳으로만설치권유하니.sk서비스 이렇게해도 되나요.
3/11부터 지금까지 설치해주지않고 통신요금은 받는다네요..이런황당한 일이또 있을까요..해약도않되구..
- 이전글자꾸 택배기사 아니냐고 전화옵니다. 13.03.21
- 다음글택배사고의뢰합니다 13.03.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