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kt와이브로 ] 고지도 없이 무료1년 사용하던 와이브로를 추가요금해지했다고 못사용하게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라미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3-19 22:48:00
본문
무료와이파이를 사용도중 5기가가 부족해 매달 만원을더주고 10기가의와이브로를 추가해 사용했습니다
5개월간 추가요금을 사용하다 쓸일이 적어져 추가만원요금을 해지했습니다
그런데 추가분해지와 동시 제가 당연히 누리던 5기가 무료가 5개월 남았는데 노트북의 인터넷이 전혀열리지않고 무료는 더는 사용할수없다하였습니다
가입당시 추가요금을 신청하면 어떤 불이익이있냐? 기준5기가에추가하여5기가에 더하여.(총 사용총15기갸)하는게 맞냐물아보았는데 그렇다했읍니다 해지시에도 해지하면 무료와이브로 서비스가 없어진다는설명은없었습니다
소비자들은 모르는 비상식적인방법이 당연한규정이라하는 올레와이브로는 고지의무도 위반했으며 소비자들에게 불리한조항을 만들어 비상식적인 영업을하고 있습니다
- 이전글정품이라고 판매하던 신발인데 받고 보니 완전 다르네요 13.03.19
- 다음글요금 13.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