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가입당시 사은품 미지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식
- 조회수 : 753회
- 작성일 : 13-03-19 14:05:34
본문
정확한내용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2012년 7월 경에 핸드폰을 lg유플러스로 번호이동으로 가입을햇습니다.
구매후 2틀?만에 제가 가방째 도난을맞아 바로잃어버렷습니다.
제부주의이기 때문에 어쩔수없다고 생각을하고 지금까지지냇엇습니다.
그런데 몇일전부터 달말기값 밀린거 내라고 연락이 왓습니다.
까먹고잇다가 갑자기 이렇게연락와서 아 내야되겟구나 하는데
제가 가입당시 사은품으로 현금 27만원가량을 받기로햇습니다.
그런데 제가 폰을 바로잃어버리는 바람에 가입당시 tm으로 전화와서 가입을햇엇는데
연락처를 외우지를못해서 연락이 끈긴상태로 지냇엇습니다.
저는 재부주의로 핸드폰을 잃어버린게맞기때문에 핸드폰 단말기값은 당연히 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가입당시 받기로한 사은품또안 받아야된다고 생각을합니다.
lg유플러스 상담사랑 통화를하니까 가입당시 대리점같은경우에는
제가 가입햇엇던 tm 대리점이 문을닫앗기 때문에 지급을못해주겟다고합니다.
자기내들은 접속코드인가?만 빌려줘서 한거일뿐이지 돈을 내줄 의무가 없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방통위/lg민원센터측에 항의를하자 이대리점에서 다시전화가오더니
아 10만원줄테니까 해결보자는식으로 예기를합니다.
제가 27만원받기로햇는데 10만원은 억울하다고 재입장도 예기하니까
15만원주겟다고 예기하고 우선은 끈은상태입니다.
거기에서는 불쌍하니까 15만원먹고 떨어져라 이런식으로 예기를합니다.
통화할때도 녹음해서 들려드리고싶을정도로 불친절하고 제예기는 듣지도안고
자기할예기만합니다.
27만원 다보상을 받을수잇을까요?
답글이나 제핸드폰으로 말씀점 부탁드리겟습니다
- 이전글피부관리샵 관리샵 환불 처리... 13.03.19
- 다음글지마켓에서 리뉴 로션을 샀는데, 배송이 안왔는데, 환불도 안해주고 완전 배째라 입니다. ㅡㅡ 열받아 죽겠습니다. 13.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