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역KT핸드폰매장 ] 개통취소요금 5만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원종호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4-10 18:21:13
본문
상담을 받고 LG옵티머스 G프로 핸드폰을 개통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 얘기했던 가입조건과 다르게 핸드폰이 개통된걸 알았고 핸드폰 개통취소 요청을 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개통취소 비용 5만원을 요구했고 매장직원말을 믿고 개통취소비용 5만원을 주고 왔습니다.
그러나 올레KT(전화100번)에 전화해서 개통취소비용 5만원에 대하여 확인결과 개통취소에 대한 요금발생이
없다는 얘기를 듣고 해당 강남역 핸드폰매장에 전화를 하여 취소비용발생에 대하여 얘기를 나눠봤지만
핸드폰 매장 직원은 액정용 필름 + 제반비용이 5만원이 발생했다며 돌려줄수 없다고 말을 합니다.
제가 없을때 붙였다는 스티커 비용이 5만원이라 해도 저는 당초 얘기와 다르게 핸드폰을 개통해버린
직원태도에 대해서 상당히 불쾌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환불관련 요청드립니다 13.04.10
- 다음글택배지연 및 직원 응대 불만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