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택배 ] 택배비가 너무 비싸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기관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4-10 11:16:40
본문
포천에서 보내온것을 받았는데 요금이 너무 많이 요구해서 여기다 맞는지는 모르지만 올려봅니다
24,000원을 받아갔어요
수없이 많이 택배를 거래했지만 이런 요금은 처음이라 황당합니다
- 이전글환불 13.04.10
- 다음글cj택배 너무 심합니다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택배요금이 과도한것같아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자유 경쟁사회에서는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