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대리점 ] 답답해서요, 확인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진희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4-04 11:03:28
본문
가입정보조회하더니 개통완료.
2013. 4월3일에 이전에 쓰던 휴대폰을 동생이 사용하려고 대리점갔는데 사용할수 없는폰으로 등록되어있네요.
어떻게 된건지 본인이따져물었는데 이전사용하던휴대폰은 반환을 해야하는 폰이었다. 라고 하며 이전휴대폰을 사용하려면 돈을 입금해야 반환폰등록을
풀어줄수있다라고 합니다.
2012. 9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할때 기기변경조건에 사용하던폰반납.
이라는 단서조항이나, 본인에게 동의를 받거나,사전고지내용이 전혀 없었는데
나중에 사용하려고 했던 개인폰은 사용을 할수없게 등록이 되어있고,
이전폰사용하려면 돈을 입금하라는 답변만 업체에서 합니다..
전혀 몰랐고, 이전에 어떤 내용도, 고지한부분이 없습니다.
너무 화가나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ㅜ ㅠ
- 이전글무작위전화 13.04.04
- 다음글G마켓 '쇼핑지원금' 소멸 고발합니다. 13.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