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벽걸이티비 설치 바가지(사기) 요금(삼성 대기업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찬묵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4-11 20:21:19
본문
43,000원이라며 옥내이전설치임을 말 하면 된다 하여 기사가 와서 설치를 하고 갔는데...
저녁에 와서 보니 76,000원이 설치비라며 80,000원을 주고 거스럼 돈 도 받지 않았습니다.
벽걸이 티비를 이전 설치 할려고 티비에 딸린 모든 부품을 옮겨 왔고 부품 교체도 한나도
없었으며 나사못 4개만 박고 갔습니다.(성인이면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작업)
43,000원으로 안내한 서비스센터 콜 직원과의 요금 차이도 그러 하고
나사못 4개 박고 76,000원을 책정된 요금이라 하니 기가 찹니다.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이 서민을 상대로 이렇게 바가지, 사기성 요금을 받다니..
해도 해도 이건 너무 너무 합니다.
분하고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소비자상담센터에서 저 같이 사기성 바가지 요금에 우롱 당하는 소비자가 없도록
꼭 해결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삼성 제품 불매운동이라도 벌이고 싶은 심정입니다.
- 이전글대한통운 배송 지연 관련!! 13.04.11
- 다음글여성의류 반품에 관한.. 13.04.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