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비코리아 ] 도와주세요. 옷을신청했는데 벌써 한달이 넘어도 안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예원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4-08 22:27:42
본문
옷 반품도 돈으로는 안된다고해서 마일리지로 바꿔준것도 어이가 없는데
어쩔수 없이 다른 옷을 신청한것도 안오네요.
전화를 몇번이나 걸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진짜 40번 중에 한번 꼴로 받을까, 말까입니다.
11만원이 넘는 가격이여서 포기하지도 못하겠고, 속상해요.
도와주세요.
관련링크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쇼핑몰에서 한달전 구입하신 의류에 대한 배송을 지연시키고 있어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