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시우커피 ] 오시우커피 업장 응대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연주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25-01-23 16:11:38
본문
“외부음식 먹다 저한테 걸리셔서 매장이용 불가하다고“ 나가라고 하시면서 음식을 자기가 보는 앞에서 바로 싸라고 하면서 치울때까지 서서 지켜보셨습니다.
음료를 거의 먹지않아서 테이크 아웃을 요청했더니 테이크 아웃도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음료도 다 남기고 나와야했고요.
외부음식 먹은건 잘못이지만 저희가 구매한 음료인데 테이크아웃도 안 되는 이유는 모르겠네요. 외부음식 반입금지인데 외부음식을 드셔서 나가주셔야할 것 같다고 하셨으면 죄송하다고하고 나갔을텐데 말을 너무 불쾌하게 하셔서 매우 기분이 나빴습니다.
첨부파일
- IMG_2026.jpeg (513.5K) DATE : 2025-01-23 16:11:41
- 이전글가격상승폭이 너무 심합니다. 25.01.23
- 다음글불량품 환불 안됩답니다 25.01.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