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리콤 ] SNS요금문자문제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승완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5-06 19:48:13
본문
문제발생해서
이제왔서 죄송합니다 말하고 실수나고 다음부터는 문제발생 안하다고
놀려고 죄송합니다 소비자권한을 무시하고 SK텔리콤 해보을 신고합니다
소비자권할 무시합니다 이해가안 간니다
소비자권할을 주장하고심십니다
- 이전글휴대폰보험 13.05.06
- 다음글아래글에 대한 내용첨부입니다. 13.05.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