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핸드폰사기(ㅂㅂ)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열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5-02 16:53:39
본문
금전전인 손실은 감수하더라도 사기친 판매점(사장)은 다시는 사기치지 못하게 경찰에 고발하려 하였으나 ㅂㅂ대리점에서는 위탁업체와 계약하려고 하였으나 계약이 중도에 파기되어 사기친 위탁업체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고 함. 사기를 당해 피해본 사람은 있는데 사기친 사람을 알수 없게한 ㅅㅅ핸드폰사는 법적으로 괜찮은 것인지?, 또 위탁계약하지도 않고 판매한 ㅂㅂ대리점 책임은 없는 것인지?
본인 아내의 실수가 100% 금전적책임도 지고 사기친 사람 고발도 못하게 한 ㅂㅂ대리점 책임은 없느지
ㅂㅂ대리점은 녹취하였다는 근거로 책임이 없다고 하는데 사기방조는 아닌지
연락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상호 (주)한국기술무역에서 운영하는 XADO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13.05.02
- 다음글마사지 받다가 상해를 입은경우 13.05.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