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스테로이드가 1%나 들어간 화장품을 100% 천연제품이라고 홈쇼핑 방송으로 판 gs 홈쇼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영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4-18 13:22:06
본문
평소에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나는 당연히 구매했고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피부 트러블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것을 경험했다. 그래서 종종 사용하면서 아껴쓰기까지 했는데 어느 순간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고 빨갛게 좁쌀같은 것이 생기더니 피부 트러블이 더더욱 심해졌다. 그래서 더더욱 그 힐링크림을 바르게 되구 악순환이 계속 되어 피부샾도 가보고 피부과도 가보고..
한참 이렇게 반복되다가 인터넷에서 그 힐링크림에 대한 내용을 보고 경악하게 되었다. 천연성문이라고 했던 그 크림이 스테로이드 1%씩이나 함유되었다고... 그럼 난 두통을 썻으니 얼굴이 이모양이 되었구나!!
생각할 수록 화가 치밀고 억울하기 그지없다.
gs 홈쇼핑에 전화해보니 반품처리 해드릴까요?? 한다. 어이없다. 자기네들이 그런 제품인지 알믄 공식적으로 사용을 중단 할 것을 공지해야 되지않나?? 지들도 나쁜줄 아니까 반품처리하믄 되지 않냐는 식이다.
그럼 그동안 내가 피부로 맘고생하고 병원이며 피부샾이며 다니며 쓴 돈과 시간은 누가 보상해 준단 말인가??
담당 부서를 통해 이 문제에 대해 전화준다믄서 연락도 없고 ,, 너무 무책임하고 그 홈쇼핑에 대한 제품에 대한 믿음이 싹 사라진다.
이런 쓰레기같은 제품을 엄청 좋은 것처럼 광고하고 책임감도 쌈싸먹은 GS홈쇼핑을 고발한다.
- 이전글한독 화장품 회사에서 판매하는 모생모 두피관리 제품관련입니다 13.04.18
- 다음글인터넷쇼핑몰이 문을 닫았어요 13.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