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 연체이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은혜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13-05-13 17:50:32
본문
카드 만기가되어 분명 통화를 하면서 연장 원하지 않는다 했는데 그쪽에서는 자동 연장인줄알고 통장에 돈이 있는데도 출금을 안하고 임의로 연장을 했기때문에 3일치 이자가 발생을 했습니다. 분명 명세서에 청구가 됐으면 자동으로 출금이 되야하는데 출금도 안하고 연락도 없고 만약 연장을 하게되면 다시연락을 줘야하는데 청구서에 청구가 됐으면 출금을 해야하는게 아닌가요?
돈은 얼마 안되지만 혹시나 다른사람이 잊어버리고 지나치면 이자는 계속 붇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몇자 적습니다. 혹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있으면 저같이 당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핸드폰 할부금 대납관련 13.05.13
- 다음글신혼여행 쇼핑 물건은 반송했는데 환불을 안해줘요!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