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잘못 신청한 부가서비스 환불이 안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병영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5-16 09:29:15
본문
550원 이긴 하지만... 특별히 쓸 필요 없는거라서 바로 해지 하려고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당일 가입한 부가서비스는 해지가 안된다고 써있더라구요...
이거.. 한달이라도 무조건 써야 되는건가요?
- 이전글똑같은 제품을 반품 요청해도 계속 같은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13.05.16
- 다음글쇼핑몰 수아르에서 원피스를 샀습니다 13.05.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