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공사 ] 전기공사에서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어케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미정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3-05-09 10:03:26
본문
a전기공사는 60만원에 공사가 완료된다고 하였고
b전기공사는 52만원에 몇가지 서류가 필요하며 한전에 10만원을 예치하여야한다고하여
a공사가 더 싸기도 하고 집(부천)에서도가깝고 서류도 주민등록증사본만있으면 된다고 하니 편하더라고여
그래서 a공사에서 하기로 하였는데
공사당일(금요일) 늦게는오더니 서류가 필요하다며 말을 하더라고여 밭에서 집은멀어서 인감증명, 인감도장,통장사본을 가져오기에는 시간이 안될거 같아서 월욜날 하기로했다가 일이 있어 화요일날 하기로하고 예치금도 10만원있다는 얘기를 금요일날 와서 하더라고여 처음 시작할때는 얘기도 없었는데 자기는 몰랐답니다. 시흥만 서류가 있고 예치금이 있다고 더러운 시흥이라면서 얘기하더군여 그래서 다른곳에 알아봤더니 어디에서나 서류는 다 똑같다고 자기들이 몰랐던거면서 시흥탓을 했던겁니다. 공사를 맡겼을당시에는 예치금얘기가 없었는데 이렇ㄱ 하나하나생기고 미칠 노릇입니다,
a공사에서 화욜날서류를 떼서 갔더니 월욜날 안왔냐며 엄마한테 뭐라하더랍니다. 오늘은 못하고 목요일오전에 해주기로하여 목요일아침 a공사에게 전화를 하니 아침부터 여자가 전화했다며 다그치듯이 얘기하는 소리가 다른방에 있던 저한테까지 들렸고 전기선 연결한거 뺄테니 철거비용을 달라는 말을 하면서 화를 내는 소리가 들리더군여 그러고선 아빠한테는 조용조용 11시경 일을 시작한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a공사 여자한테서 전화를 받았는데 언성을 높이며 엄마한테만 뭐라뭐라 하더구여 그러면서 " 욕하고 싶네" "이상한거 아니에여 아줌마" 이러면서 모욕감을 주엇습니다. 비싸도 하려고 했는데 돈을 주고 저렇게 하대받으면서까지 하기싫은심정입니다.
공사시작전ㅇ 30만원주고 예치금이라고 하여 10만원 주고 20만원을 더 넣겠다니 무슨소리냐합니다.
우리 처음 계약이 60만원이였으니 20만원이 맞지않느냐했더니 10만원은 예치금이니 30만원을달라고 합니다.
이럴때 저희가 30만원을 줘야하나요? 계량기 아직 달지 않은상태입니다. 뺀다고 했었는데.. 아빠랑은 말이 잘되서 달은거거든여 어떻게해야되나요??
- 이전글전기공사에서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어케해야되나요? 13.05.09
- 다음글카드 환불 방법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를 통해 밭에 전기공사를 의뢰하신것과 관련하여 업체측과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