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KT본사 박진영 과장의 강압적인 상담과 태도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함경희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5-02 22:41:25
본문
참네... 진작에 상딤전화를 해주지도 않고 한달 반 동안 기다린 저에겐 ....늦었지만 따로 보상해줄수도 없다. 불편해서 해지한다고 하자 위약금을 저에게물으라고 하질 않나....본사과장이라며 저에게 강압적인 말투와..언성을 높여ㅁㄹ하는 태도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ED%86%B5%ED%99%94%EB%85%B9%EC%9D%8C%20031-727-4721%20002.amr (0byte) DATE : 2013-05-02 22:41:25
- 이전글소니 카메라 as처리 13.05.02
- 다음글대한통운 ems 오배송 건 13.05.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