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비오 ] CD, USD 플레이어 A/S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보경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4-24 15:15:20
본문
스피커 소리가 노이즈가 심합니다.
이로 인해 A/S를 맡겼는데, 처음에는 내장된 메모리가 불량이라고 교체 해 주었지만, 소리는
달라지지 않았고, 두번 째 A/S를 맡겼을 때는 CD 재생 시 회전하는 CD가 떨리면서 발생되는
노이즈라고 하네요.
오늘 세번 째 보내려고 하는데, 보내기 전에 A/S 직원한테 전화해보니 소리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는군요.
CD 말고 라디오랑 USB를 꽂고 음악을 들어도 스피커에서 나는 잡음이 심한데 인비오 측에서는 왜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CD가 떨리면서 나는 소리와 스피커에서 나는 노이즈는 명확하게 다른데도 말이죠.
볼륨을 조금만 높여도 지지직 하는 노이즈는 계속 들립니다.
괜히 인터넷으로 싸게 사서 고생만 하고 있고, 답답합니다.
- 이전글신용카드결제 환불 13.04.24
- 다음글KT의 뻔뻔한 만행 13.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으로 구입하신 제품의 잦은하자에도 불구하고 개선이 되지않고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산품)에 의거 구입 1개월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주요한 수리를 요할 때 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산품)에 의거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수리가 불가능할 시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동일하자 2회까지 수리했으나 하자가 재발한 경우 또는 여러 하자를 4회까지 수리했으나 하자가 재발한 경우는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봄.)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