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서비스..2년동안3번이나..이정도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재훈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25-01-30 10:53:10
본문
첨부파일
- 2년동안 3번 주행중 엔진꺼져버리고 서버린 차이거 타야하는건가요_250130_104521-1.pdf (1.8M) DATE : 2025-01-30 10:53:19
- 이전글혼주 한복 취소환불 불가 25.01.30
- 다음글수강료 환불 25.01.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