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비게이션서비스센터 ] 네비 서비스센터 너무 화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경환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6-11 16:17:43
본문
네비게이션이 작동불량으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네비게이션 서비스센터http://www.fine-navi.co.kr/gnuboard4/main/main.html"로 택배로 A/S를 보냈습니다.
5/22일 택배로 보내서 영수증이 있구요
오늘 6/11이 되어도 아무소식도 없고 전화해도 항상 불통에다
어쩌다한번 연결된 통화내용은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입사한지 3일이되서, 있따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라는 말만 계속 반복하고 있구요..
머하자는건지요.. 너무 화가납니다.
무책임한 행동과 접수가 됬으면 돘다고 아무런 연락조차없었구요
해당 홈페이지에선 고객들이 게시판이 쓸수없게 되있더라구요
이거 일부러 이렇게 한건지 ...
진짜 너무하네요..
이거 어떻게 정신적인 피해보상까지 받아야할까요..
- 이전글LG전자 스마트 TV 무상 A/S 2년 남았는데 고객 부주의라며 유상처리한다고 수리비 32만원 달라고 합니다!! 13.06.11
- 다음글티켓 유효기간 관련.. 13.06.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신 네비게이션의 하자로 A/S보내셨는데 소식이없어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