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아 자전거 타이어 ] 자전거 타이어 불량으로 인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길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6-07 17:17:55
본문
저는 2013년 4월 28일 자전거 타이어를 교체하였습니다.
한달이 조금 지났는데 타이어가 칼로 찢어놓은것 같이 여러군데 금이 갔습니다.
앞바퀴는 일년전에 갈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자전거 수리점 주인에게 항의를 하였는데 회사 책임이지 자기 책임은 없다고 하면서 흥아 자전거 타이어는 독점업체이기 때문에 저희들(자전거 수리점주인)이 건의할 수없다고 하는데 저는 더욱 불쾌함을 느꼈습니다.그리고 현제 나오는 제품은 전부가 다 그렇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소개한 분의 자전거 타이어를 확인 하여 보았더니 저보다 더 금이 가 있었습니다.
제가 타는 짐 자전거는 보통 폐지 줍는 노인분들이 많이 타고 있지요. 폐지 한달 주워도 20,000원 남짓 버는데 ..근본적인 제품에 하자가 없도록 타이어 업체에 철저한 조치가 있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 20130606143201_43880205.jpg (191.3K) DATE : 2013-06-07 17:17:55
- 이전글환불이 안된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3.06.07
- 다음글쇼핑몰 고발 13.06.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전거 타이어 교체후 칼로 찢어놓은것같은 하자를 발견하시어 항의하셨는데 어쩔수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어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정상적인 사용과정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는 일단 무상수리 대상입니다. 위 내용을 근거로 업체측으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