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이트고발 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진정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06-07 15:23:38
본문
저는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 이전글해지된줄알았던 인터넷요금이 2년동안이나 빠져나갔어요 13.06.07
- 다음글슈즈밀 입금한지 한달이 지났는데 상품이 안옵니다 13.06.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