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리치킨 당동점 ] 문산당동점 베리치킨 서비스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진희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6-22 19:36:30
본문
치즈불닭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30분이 넘도록 나오지않아 여기 주문한거 안나오냐고 했더니
나와요. 지금 나온다니까요. 그러고 나서도 십분뒤에야 음식이 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물이 줄줄 흐르고 아무맛도 안 나는겁니다. 30분이나 기다렸는데 이건 아니지싶어
벨을 눌르고 알바생분한테 말하는데 사장으로 보이시는 뚱뚱한 분이 오셔서는 뭐때문에 그러세요?
그래서 30분이나 넘게 기다렸는데 물이 줄줄 흐르고 ... 그랬더니 바로 오븐에 구우니까 그렇죠. 야채에서 나오는 물이예요. 오븐에서 구우려면 원래 30분은 넘게 걸려요. ...무조건 손님이 왕은 아니지만 그래도 들어주기라도 하셔야되는거 아닙니까. 그러면서 옆 테이블도 잘 드시는데 왜 우리만 유별나게 그러는지 모르겠단 식으로 말씀하시면서 자기는 이거 맨날 먹는다고 제 입맛에 맞으시면 어쩔거에요? 그럼 음식값 안 받을게요.
그러시더라구요. 무슨 말도 못하나요. 너무 황당해서요. 지금 이 말 말고도 너무 웃긴 말들이 많아서요.
언제부터 이렇게 업주들이 더 뻔뻔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본인들 음식을 먹는 손님들 얘기를 들어주기라도 해야되는 것 아닙니까. 어쨋든 돈내고 먹는 소비자인데 이런 서비스 정말 고발합니다. 이건 아닌 것 같네요.
- 이전글보험회사 담당자가 반말하고 욕했습니다ㅡㅡ 13.06.22
- 다음글정말 어이없네요 13.06.2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