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겔럭시 ] 삼성겔럭시전기통해 액정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혜영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6-22 13:31:38
본문
그냥툭 떨어뜨렸는데도..액정 완전박살...
그런데 액정수리비를 저보고 내라고 합니다..
증거가없다고 그러면서...
너무 어이가없음니다...
어떻게 일단들고와서 확인을해보고 증거를 찾아낼 생각조차 않해보고 피해자한테 무조건 액정파손은 저거책임이 아니라고 말할수있나요? 같이 부담해서 수리하는거도 아니고 100프로 다 저보고 내라니요...짜증납니다ㅜㅜ
- 이전글하우투토익 어이없네요. 13.06.22
- 다음글전대후문아딸점 13.06.2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