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샌들이 아파서 신을수가 없는데 반품이 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지인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6-21 15:46:51
본문
그런데 얼마 가지 않아서..뒤 자크 부분이 튀어나와서 너무 아프더군요. 어쩔수 없이 쟈크를 내리고 걷는데 끝부분이 너무 거칠어서 그래도 아픈겁니다. 결국은 지하철에서 내려 5분이면 걸어 갈수 있는 거리를 택시를 타고 출근했습니다.
뒤에 자크가 있는 신발을 처음 신어본것도 아니고,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그런데, 신어봤기 때문에 반품이 안된다는겁니다.
겉으로 보기엔 불량이 아닌것 같아도 이런건 디자인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 아닌가요?
돈주고 산걸 그냥 버려버리기엔 너무 억울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with.gsshop.com/prd/prd.gs?lseq=361587&prdid=11098964#T1
관련링크
- 이전글신규차량 헨들 리콜요청 13.06.21
- 다음글환불처리가 안되네요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13.06.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