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 나이키 as하자 문제 수선팀 매우 불쾌하고 처리 불만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택연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6-17 22:58:43
본문
평택시장당점나이키 매장을 통하여 그런데 as온 제품이... 기존 색상도 안맞고 더군다나 유사 색상이라고 해도
군데군데 얼룩 덜룩 검은색도 보이더군요...또 멀쩡하였던 오른쪽 신발까지 테두리를 색상 마춘다고 전부 칠해 왔더군요... 그래서 다시 본사로 올려 보내 as를 보냈는데... as수선팀을 연결하여 전화를 했는데 색상 안맞아서 멀쩡한 신발까지 칠하는건 당연하다고 하면서 자신들의 잘못은 없다고 하네요... 산지 8일만에 보낸건데... 현재 보름도 넘게 본사에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업체는... 고객이 원하는데로 수선을 하지 못할 경우... 전화를 저에게 걸어... 상황이 이래 이래서 이렇게 처리 된다 하고 처리가 됐었는데.. 나이키 수선as는 우선 저질러 놓고 맘에 안드니까... 다시 본사에 요청에 색상을 가져와서 수선을 한다고 하며 14일 정도 소모가 된다고 하더군요... 불만스럼 1차 as도 10일이나 걸렸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자기네 잘못은 없다고 당연하다고 말하더군요... 정말이지 오른쪽 신발은 멀쩡했는데 말이죠... 문제는... 매장측에... as 올려 보낼때 한쪽만 수선 요구를 하였는데 본사as센터기록에는 양쪽 다 수선 의뢰가 올라와있다고 하더군요... 우선 수선팀쪽에서 잘못 칠한데는 지워주고 다시 해주겠다고 하는데... 제가 부주의로 칠이 벗겨진곳은 유사색이 안맞아도 제 과실이니 인정해도... 전체적으로 다 얼룩 덜룩 한 색으로 칠해오고 그리고 매끈한 부분도 다 붓자국이 남아 있고 이건 아니지 않냐 수선팀에게 물으니 이건 당연한거다 색마출려면 그래야 한다. 하지만 맘에안드면 본사에 색을 요청해서 해준다니.... 처음부터 그렇게 했으면 벌써 as 수선 다 끝나고 찾았을듯 싶습니다... 수선팀말로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우선 유사색 2차 수선에서는 색을 맞춰 준다니... 그리고 하는말이 다른사람들은 이렇게 와도 그냥 신는다면서... 수선 다시 할꺼냐 안할꺼냐 식으로 묻더군요... 제가 사실 정작 원했던것은... 한쪽수선만 의뢰했는데... 다른쪽까지 건드린게 화가 나는데... 자기네는 당연히 그렇게 해야한다는둥 책임회피를 하니 너무 화가 나고 힘드네요... 우선 1차 수선할때 사진을 가치 올려보냅니다 깔끔해 보이는 것이 새 제품이고 하나만 있는것은 as제품입니다... 비교 사진촬영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교환 또는 환불을 원했지만... 처리 과정이 산시각으로 2달이 지나면 올해 못 신는 신발이 될듯 하여 가능한 환불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차 수선할때 다시 원위치 하고 잘못 칠한건 지워주겠다고 하고 색상도 마춰주겠다고 하는데 수선 절차가 이건 순서가 아무래도 바뀐것 같습니다.
너무 화가나 오른쪽 신발이라도 처음 원상태로 마추지 못할꺼면 수선 처리 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기본 나올때 한겹 두번에 as를 하면서 페인트를 총 3겹 덧칠한 신발을 as라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 IMG_1517.JPG (1.8M) DATE : 2013-06-17 22:58:43
- IMG_1519.JPG (1.9M) DATE : 2013-06-17 22:58:43
- IMG_1518.JPG (2.1M) DATE : 2013-06-17 22:58:43
- 이전글환불을 안 해 줍니다. 13.06.17
- 다음글주유소에서 13.06.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운동화의 A/S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무척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신발류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의 경우 1년이며 이외에는 6개월입니다.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다만, 나이키 제품과 관련해서는 저희쪽으로도 수차례 제보가 들어왔고, 취재를 진행했지만 업체쪽에서는 대부분 소비자과실로 간주 환불을 비롯한 서비스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에서 출판된 관련 기사들을 참고바랍니다. 나이키는 어떤 민원처리에도 업체입장만을 완강히 주장하고 있으며 그리하여 중재의사가 없음으로 피해구제를 도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