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불량품을인정하면서 돈주고고치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재훈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3-06-12 17:58:04
본문
외국이라도 이렇게할까요.서민이라 억울하네요.팀장이
착한나 13-06-12 17:48  
너무하지않나요.힘없는 서민이 큰돈주고산 재산목록인데 불량품이면 주고 돈주고 바꾸라니 그것도 대한민국을대표하는 회사가 다음부터는 기아차사지말아야지
비밀글
 
 
 
 
 
 
작성일 : 13-06-12 17:18
대기업이 차량핸들이불량이라면서AS가안된다네 돈주고바꾸라네
 글쓴이 : 착한나 조회 : 5  
   http://대기업에서 내국인이라고너무한다 [0]
저는  2011년형 기아자동차K5를 타고있는 회사원입니다.장거리출퇴근을하느라시간이날때면 청주기아써비스를들어가 전체적으로정검 써비스를받곤하는데 언제부턴가 운전하다보면손이끈적이며 테이프를쓰면 묻어나는것이있어 확인해보니 핸들에서 매번같은일이있어 써비스를찾아 문의해보니 2011년형핸들에 문제가있고불량이라바뀌었다는데 AS기간인데킬로수가넘어 안된다는데 이해가안돼어서요.모든것을보아도 대기업이면상품자체에문제가있으면 기간이나AS에 상관없이하자보수 교환이나리콜을해주는것이 기본이 아닌가해서 이렇게문의해봅니다.써비스에서는상품자체가불량이라는말을하고시인하면서. 팀장돈을내고고치라네요.아님못해주니 법대로하라네요.
외국이라도 이렇게할까요.서민이라 억울하네요.팀장이
착한나 13-06-12 17:48  
너무하지않나요.힘없는 서민이 큰돈주고산 재산목록인데 불량품이면 주고 돈주고 바꾸라니 그것도 대한민국을대표하는 회사가 다음부터는 기아차사지말아야지
비밀글
첨부파일
- CAM00203.jpg (2.4M) DATE : 2013-06-12 17:58:04
- 이전글버스 기사와 고양운수신고센터를 고발합니다 13.06.12
- 다음글경남방송인터넷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